본문 바로가기
방문한 식당들(한국편)

[신도림역 맛집] 제2차 중일전쟁 발발! 중식과 일식이 무한경쟁하는 <미스터교자>

by 미식감별사 2025. 7. 8.
반응형

  최근 일본식 300엔 술집이 유행하고 있다. 선두주자인 생마차는 가맹점 수 150개를 돌파하였다고 하며, 원조격인 일본의 토리키조쿠도 한국에 상륙한 상황이다. 저가형 닭날개집들의 춘추전국시대가 도래한 가운데 신도림에도 유사한 가게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미스터교자> 신도림점이다.
 
 
 


 

< 미스터교자 신도림점 >



<목 차>


1. 주소 & 맛집 정보
2. 음식 사진과 후기
3. 총평
 

 
 
 
 
 

" 주소 & 맛집 정보 "


 

주소: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22 B1, 1층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F9N0wrwh

네이버 지도

미스타교자 신도림점

map.naver.com


 
 

영업시간: (월) ~ (일), 17:00 ~ 02:00(금요일만 새벽 3시까지 영업)
전화번호: 02-866-5101
주차불가 / 

 
 


 

" 음식 사진 및 후기 "


주문방식 및 메뉴판

 
   기본적으로 큐알코드를 찍어 웹으로 주문하는 방식이다. 미스터교자란 상호명에 걸맞게 교자 메뉴들이 제일 먼저 나온다. 이곳 스타일은 일본의 300엔 술집에 중국풍 안주들을 추가한 형태로 선두주자인 생마차와는 조금 다른 안주 구성처럼 느껴졌다. (+최근 생마차를 가보니 두 곳의 메뉴판이 점점 유사해져 가는 것 같다.)
 


 

기본 양념과 기본 안주

 
  테이블마다 간장, 식초, 고추기름과 함께 맛소금이 놓여있다. 볶은 소금을 곱게 간 형태인데 기본 안주로 나온 에다마메에도 뿌려져 있다. 짠 맛을 좋아하신다면 식초에 조금 넣어서 교자를 찍어보시는 걸 추천하고 싶다. 간장과는 또 다른 색다름을 즐길 수 있다.
  기본안주인 에다마메는 생마차에선 3000원을 내고 주문하는 안주인데 반해 이곳에선 공짜로 제공된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맘에 드는 부분.
 
 


 

야끼교자
₩5,000

 
  미스터교자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야끼교자다. 바닥은 바삭하고 윗면은 촉촉한 스타일. 다양한 양념이 제공되서 입맛에 맞게 제조해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나는 한 번 더 주문해서 먹었을 정도로 무난하고 맛있는 안주.
 
 


 

흑후추 테바사키
₩7,000

 
  달달한 타래 간장양념에 강한 후추향이 가미된 닭날개구이다. 생마차에선 주로 양념 없는 기본맛 위주로 시키다보니 다른 스타일로 도전해봤다. 달달한 양념맛이 첫 입엔 좋았는데 먹다보니 살짝 물리는 감이 있었다.
 
 


 

갈비튀김교자
₩6,000

 
  야끼교자가 맛있어서 시켜본 갈비튀김교자. 주문에 혼선이 있어 먹다가 사진을 찍는 바람에 사진이 부실하다. 맛은 만두소에 갈비양념이 된 고기가 들어간 정도로 특출난 건 없었다. 눈꽃만두 스타일로 바닥을 바삭하게 지제낸 야끼교자가 내 입맛엔 더 맞는 듯.
 
 
 


 

사천바지락볶음
₩9,000

 
  일본식 술집에 바지락볶음이 있는 게 신기해서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제대로다. 양이 좀 적어서 그렇지 은근히 중식의 기본 맛을 갖췄다.  매콤한 가운데 참기름으로 살짝 터치해서 고소한 중독성이 있는 맛.



 

치킨난반(수제타르타르 소스)
₩9,000

 
  이 날 먹은 안주중 베스트를 뽑는다면 바로 이 치킨난반으로 하고 싶다. 수제 타르타르 소스인지를 꼭 확인하자. 마요네즈부터 직접 만든듯한 수제 타르타르 소스가 일품인데 소스만 퍼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강추하는 메뉴.


 

포테토 사라다
₩6,000

 
  이쯤되면 얼마나 쳐먹는 거냐고 물으실지 모르겠다. 익히 아는 감자 사라다인데 단맛이 살짝 강한 느낌이라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하야시 토마토

 
  마지막 입가심으로 시킨 하야시 토마토. 별다른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다.


 
 


" 총  평 "



 

○ 좋아요

 
1. 싸고 맛있는 안주
  일식과 중식 안주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이 싼 데도 꽤 수준급의 맛이었다.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훌륭한 맛이라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듯.
 
2. 기본 안주 에다마메
  모든 가맹 공통인지는 모르겠지만 삶은 풋콩 에다마메가 무한 리필이라 좋았다.
 
 

○ 아쉬워요

 
1. 불편한 의자
  신도림의 경우 오래 앉아 있기엔 의자가 불편했다. 회전율을 위한 것이 아닌가 싶다.
 
2. 점바점 이슈
  이후에 방문했던 대학로점에선 신도림점 보다는 불만족스러웠다. 프렌차이즈인 만큼 가게마다의 편차가 있는 듯 하다.
 

○ 종합 평점

★★★

 
 

※ 평점 기준: 5 스타 만점.

★★★★★독보적이거나 독창적인 맛의 메뉴가 있어 꼭 한번 가봐야 하는 식당.
★★★★중요한 손님을 데려갈 수 있을만큼 맛있는 식당.
★★★맛이나 분위기가 준수한 식당.
★★근처에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식당.
방문을 권하고 싶지 않은 식당.

 

반응형